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닷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온라인쇼핑몰 부문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됐다.'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고객충성도의 글로벌 조사,연구기관인 'Brand Keys', 'MBLM'과 함께 대한민국 브랜드의 고객충성도를 조사 및 발표해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롯데닷컴은 1996년 출범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종합쇼핑몰로서 23년이 넘는 시간동안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평가에서도 타 경쟁사 대비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애착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쪽부터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 위원장, 윤상선 롯데e커머스 경영지원부문장, 레이 아더 베네타(Leigh A.Benatar) 브랜드키 부대표)/롯데쇼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