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지금까지 이런 가격은 없었다!"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롯데마트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를 향한 '극한도전' 마케팅

경쟁사와 가격 비교 통해 매일 오전 9시 기준 최저가 가격 갱신

롯데마트가 창립21주년을 맞아 온, 오프라인 최저가를 향한 극한도전을 시작한다.

롯데마트는 창립21주년을 맞이해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을 선보이는 '극한도전' 마케팅을 지난 3월 말부터 펼치고 있다. '극한도전'은 가격에 초점을 둔 '극한가격'과 우수한 품질에 중점을 둔 '극한품질', 다양한 혜택을 위한 '극한혜택'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오는 18일부터 5월1일까지 2주간은 최저가 가격에 초점을 맞췄다. 총 16개의 품목에 대해 최저가 정책을 고수할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21주년과 롯데 7개 쇼핑몰의 통합앱인 '롯데ON'의 탄생을 기념하고자 온, 오프라인을 통틀어 범위를 정했다.

품목은 롯데마트에서 시즌에 적합한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들로 선정했다. 최저가 상품은 1주일 단위로 각 8개씩 선보이며,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하는 최저가 상품은 15일 오후 17시를 기준으로 경쟁사와 진행한 가격 비교를 통해 가격을 정했다.

행사 둘째날인 19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 기준, 온/오프라인 경쟁사에서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최저가로 가격을 변경할 예정이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시즌에 적합한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 할인을 통해 소비자물가 안정에 기여할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