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오렌지라이프, '오늘' 출시 두 달만에 고객 방문 100만 돌파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고객 대상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 출시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은 재정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본인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재테크와 문화, 여가와 트렌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고객의 보험계약 분석과 상담신청, 옴니 청약까지 논스톱 재무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두 달간 '오늘'을 통해 총 1000건 이상의 고객 상담신청이 접수됐으며 1370건의 가입설계 동의가 이뤄졌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이날부터 '고객 방문 100만건 돌파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담당 재정 컨설턴트가 보낸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재정 컨설턴트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정해 빕스 외식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