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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는 '꾸안꾸'…쇼앤텔, '지롤라모 콜라보' 출시

쇼앤텔 지롤라모 콜라보/이마트



트렌드는 '꾸안꾸'…쇼앤텔, '지롤라모 콜라보' 출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링이 대세

남성편집숍 '쇼앤텔(Show&Tell)'이 이번 S/S(봄/여름) 시즌 남성 패션계 대표적 셀럽(Celebrity)인 '지롤라모 판체타(Girolamo Panzetta)'와 콜라보한 '지롤라모 콜라보' 의류 30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1일까지 SNS 이벤트를 벌인다.

쇼앤텔은 '남성 패피(패션피플)들의 선물가게'라는 콘셉트로 이태리 등 유럽 브랜드와 PL(자체 브랜드) 의류, 국내 신진 디자이너 등 총 60여개 브랜드를 한 곳에 집약한 편집숍(매장 총 6개)이다.

SNS 이벤트는 지롤라모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사진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인증하고 '#쇼앤텔'해시태그를 붙이면 추첨을 통해 5월 19일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리는 지롤라모 판체타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석할 기회를 5명에게 준다.

이에 앞서 쇼앤텔은 S/S시즌 카탈로그 모델로 남성 패션계의 세계적 아이콘 지롤라모 판체타와 모델계 떠오르는 샛별인 변준서를 택했다. 20대부터 60대까지 아우르는 경쾌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특히 남성 패션의 아이콘인 지롤라모 판체타는 이탈리아인으로 일본에서 남성 패션잡지 '레옹'의 최장수 간판 모델로 16년 이상 활동했다. 레옹 표지 모델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인물로서 남성패션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가지고 있다. 평소 편안한 착장에 위트를 섞어 포인트를 내주는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링으로 패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쇼앤텔은 이번 시즌 지롤라모 판체타과 공동 기획한 자켓, 셔츠, 티셔츠, 면바지, 속옷 등 총 30종의 지롤라모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패턴으로 포인트를 넣은 블루종 자켓 등이 주요 상품이다.

지롤라모 판체타는 상품 기획과정에서 위트와 편안함을 중시 여기는 본인의 취향을 녹여 넣었으며, 그 결과 평일에는 비즈니스 룩으로, 주말에는 캐주얼 룩으로 경쾌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의류가 완성됐다.

한편 쇼앤텔은 전국에 6개 매장(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을 운영하고 있다.

쇼앤텔 김지형 바이어는 "직장인 출근복이 점차 가벼워지는 추세 속에 꾸민 듯 안 꾸민 듯 은근한 멋을 내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이번 지롤라모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지롤라모 특유의 스타일링을 배워갈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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