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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삼성증권, SNI서비스 전 지점으로 확대



삼성증권은 초부유층 전담 점포였던 SNI(Samsung & Investment)를 전국의 30억원 이상 고객 대상의 특화서비스 브랜드로 확대 개편한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삼성증권은 예탁자산 30억원 이상의 개인고객만 2000명에 이르고 있으며, 이들의 평균자산도 300억원을 넘어서는 등 업계최고 수준의 자산관리 고객기반을 갖추고 있다.

이번 개편으로 SNI서비스가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 금융자산가 대상의 프리미엄 자산관리시장에서 삼성증권은 선도사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이번 개편으로 SNI 서비스를 전국의 모든 지점에서 확대 제공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SNI고객 관련 컨설팅의 품질을 대폭 강화할수 있게 됐고, SNI고객 대상의 부가서비스의 질도 획기적으로 좋아질 것으로 봤다. 이를 위해 삼성증권은 기존 투자컨설팅팀을 SNI고객전담 컨설팅 조직으로 역할을 확대하고, 금융, 세무, 부동산은 물론 IB, 글로벌자산관리 전문가까지 충원하는 등 인력을 크게 보강했다. 또, 자산가 고객들의 니즈가 높은 세무서비스와 관련해 고객별로 전담 세무사를 지정해 주치의 처럼 세무 관련 이력관리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이 텍스매니저(My Tax Manager) 서비스를 도입한다.

서비스질 행 향상을 위해서 SNI고객들이 전국 어느곳에서 가서도 편리하게 미팅과 간단한 사무를 볼 수 있도록 전용공간을 제공하는 오피스 공유 서비스, SNI라운지를 도입하고 이를 전국 12개 지점에 설치한다.

삼성증권 사재훈 리테일부문장은 "국내 초부유층 고객의 수는 2011년 이후 연평균 16% 정도로 빠르게 성장해 왔지만, 이들을 위한 점포는 서울에 집중되어 전국의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기 어려웠다"며 "이번 SNI서비스 확대개편을 통해 삼성증권 SNI고객이라면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전문가 그룹이 제공하는 균질한 고품질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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