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제과, 신촌에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롯데제과



롯데제과, 신촌에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나뚜루가 서울 신촌에 새롭게 바뀐 BI(Brand Identity)를 적용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의 대표 매장이었던 나뚜루 신촌점을 리뉴얼하여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관한 것이다.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의 매장 디자인은 자연의 바람을 연상시키는 곡선미를 살리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질감을 중간 중간 표현한 인테리어를 매장 내·외부에 적용했으며 심플한 로고도 매장 상단에 위치시켜 여백의 미를 살렸다. 매장 1층은 계단식 공유 공간의 콘셉트로, 혼자 또는 친구와 오픈 된 공간에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2층은 테이블을 구비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식재료를 가미한 새로운 메뉴 '마리아주'도 선보였다. '마리아주'는 와인과 음식의 궁합을 뜻하는 외식업계 용어인데 이 개념을 아이스크림에 도입한 것이다. 나뚜루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올리브 오일 및 후추 토핑,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시나몬 향 베이스의 와인 소스 등 색다른 조합의 제품을 선보였다. 모든 '마리아주' 메뉴는 아이스크림을 기본으로 하며, 아이스크림과 소스의 조화가 새로운 '스탠다드 마리아주', 아이스크림과 음료의 조화를 메뉴로 만든 '비버리지 마리아주', 아이스크림과 간단한 식사 겸용이 가능한 '푸드 마리아주' 등 총 9가지 '마리아주' 메뉴가 있고 기존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도 즐길 수 있다. '마리아주' 메뉴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나뚜루는 지난 15일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이사를 비롯해 나뚜루 전속 모델 장기용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민명기 대표는 "나뚜루가 세상에 첫 발을 내딛었을 때만큼 설렌다. 앞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여 국산 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