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홈플러스, '쇼핑하라 2019' 고객 1000만명 돌파

서울 마포구 홈플러스 합정점에서 모델이 '쇼킹 특가 3탄' 상품인 성주 꿀 참외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쇼핑하라 2019' 고객 1000만명 돌파

올해 처음으로 유통 업계에서 1000만명의 마음을 사로잡은 할인 행사가 탄생했다. 홈플러스의 창립 22주년 기념 행사인 '쇼핑하라 2019'가 그 주인공이다.

홈플러스는 지난 1일부터 '쇼핑하라 2019'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5일까지 총 방문객수 약 1080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하루 평균 약 72만명이 홈플러스를 방문한 것으로 지난 달 일 평균 방문객수보다 16% 늘어난 수치다. 아울러 행사 기간 주 평균 매출액은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주 평균 매출에 비해 13% 증가했다.

특히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파격적인 고기 할인전 '고기 대방출 1탄' 행사에도 많은 고객이 찾으면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먼저 소고기 상품은 초이스등급 찜갈비(미국산) 32톤, 초이스등급 부채살 19톤, 척아이롤 32톤 등 수입 소고기가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이밖에도 두마리 생닭은 약 3만5000봉이 팔려 7만여 마리의 닭이 고객 밥상에 올랐고, 부산 생물 고등어는 준비 물량 5만 마리가 완판됐다. 또한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1.6kg를 9990원에 판매하며 대표적 가성비 상품이 된 딸기는 총 589톤이 팔렸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특별 할인을 이어간다. 매주 특정 기간 동안 파격가에 판매하는 '쇼킹 특가' 상품으로 성주 꿀 참외 1봉을 오는 20일까지 9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대용량 씨없는 청포도 ▲완숙 토마토 1박스▲해동 제주갈치 ▲필립스 무선 주전자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부장은 "홈플러스의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면서 마련한 파격적 할인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찾아주시며 1000만 고객 방문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며 "행사가 끝나는 27일까지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