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도미노피자,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푸드, 도미노' 발표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푸드, 도미노' 발표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푸드, 도미노'를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은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완벽한 한 끼, 라이프 푸드를 제공하겠다는 도미노피자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도미노피자는 메뉴 개발 시 블랙타이거 새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토핑과 도우, 소스, 엣지 등 완벽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고객의 니즈에 한발 앞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인공지능 챗봇 '도미챗(DomiChat)',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을 통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라이프 푸드, 도미노 슬로건은 도미노피자가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고객에게 인생에서 가장 완벽한 한 끼로 리이프푸드를 제공하겠다는 도미노 브랜드의 의지와 노력을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