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마트, '룸바이홈 그리너리' 선봬 "고객 니즈에 가깝게 상품개발!"

테이블웨어 공모전 수상작 그리너리 시리즈/롯데쇼핑



롯데마트, '룸바이홈 그리너리' 선봬 "고객 니즈에 가깝게 상품개발!"

롯데마트가 고객 참여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홈 패브릭과 테이블웨어 '그리너리(Greenery)' 시리즈를 선보인다.

그리너리 시리즈는 지난 해 10월 롯데마트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으로 진행한 '제2회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의 수상작으로 아기자기한 화분 패턴이 특징이며, 롯데마트는 식기, 도마를 비롯해 앞치마, 쿠션 등 25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을 통해 개발된 상품은 고객 스스로가 고객의 눈높이에서 상품 개발 과정 초기부터 참여해 형태, 패턴, 규격 등을 까다롭게 제안한 상품이다. 또한, 롯데마트의 우수 PB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춰 고객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리너리 시리즈 상품 25종은 5월 봄 시즌동안 롯데마트 전 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대표적인 홈 패브릭 상품으로는 '룸바이홈 그리너리 방석'과 '룸바이홈 그리너리 쿠션'이 있다. 또한, 테이블웨어로는 '룸바이홈 키친 그리너리 식탁매트', '룸바이홈 키친 그리너리 도마'를 제안한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HOME) 부문장은 "봄 시즌을 맞아 생동감이 느껴지는 '그리너리' 시리즈 상품들이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고객 중심의 상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