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플로우,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4관왕 석권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애경산업 플로우,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4관왕 석권

최종수정 : 2019-02-19 11:03:36

애경산업의 플로우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4관왕을 석권했다. 애경산업
▲ 애경산업의 플로우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4관왕을 석권했다./애경산업

애경산업 플로우,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4관왕 석권

애경산업의 브랜드 플로우(FFLOW)는 국내외 유명 디자인어워드 4관왕을 석권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로우는 세계적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19'의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18'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위너(WINNER)에 올랐다. '펜타어워즈 2018' 패키지 부문에서는 실버 어워드(SILVER AWARD), '굿 디자인 2018'에서는 골드 어워드(Gold Award)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등을 수상했다.

플로우의 제품 용기에는 사선 각도가 적용됐다. 플로우 측은 피부 솔루션을 위한 정제된 성분을 담았다는 의미에서 깔대기와 삼각플라스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플로우는 관계자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만의 특색을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