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플로우,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4관왕 석권

애경산업의 플로우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4관왕을 석권했다./애경산업



애경산업 플로우,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4관왕 석권

애경산업의 브랜드 플로우(FFLOW)는 국내외 유명 디자인어워드 4관왕을 석권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로우는 세계적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19'의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018'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위너(WINNER)에 올랐다. '펜타어워즈 2018' 패키지 부문에서는 실버 어워드(SILVER AWARD), '굿 디자인 2018'에서는 골드 어워드(Gold Award)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등을 수상했다.

플로우의 제품 용기에는 사선 각도가 적용됐다. 플로우 측은 피부 솔루션을 위한 정제된 성분을 담았다는 의미에서 깔대기와 삼각플라스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플로우는 관계자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만의 특색을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