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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그룹 계열사 오라관광,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

'글래드 여의도' 전경./대림그룹



대림그룹의 계열사인 오라관광㈜이 이사회와 주주총회 승인을 받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라관광㈜은 지난 1977년에 설립돼 1979년 오라컨트리클럽 개장, 1981년 제주 그랜드 호텔을 순차적으로 개관 후 1986년 대림 계열로 편입됐다.

대림그룹은 전 그룹에서 다양한 디벨로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호텔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으로 지난 2014년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GLAD(글래드)'를 오픈했다. 이후 4년 동안 서울 지역에 4개의 글래드 호텔을 열고, 제주 그랜드 호텔의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론칭 4년 만에 'GLAD'가 가성비 좋은 실용적인 모던 브랜드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고 팬덤을 만드는 등 브랜드 호감도 상승해 고객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사명과 브랜드명을 통일하기로 했다"며 "국내 시장 확대는 물론 글로벌 시장 겨냥을 위한 포석으로 삼는 동시에 또다른 혁신을 위한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사명 변경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로써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5개의 글래드 호텔과 제주도 골프장 오라컨트리클럽, 강원도 정선의 메이힐스 리조트, 제주항공우주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 운영 등 총 9개의 호텔과 리조트의 시설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브랜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 이라는 뜻을 담은 'Every GLAD moment(에브리 글래드 모먼트)!'를 슬로건으로 제시한다.

이와 함께 핵심 가치인 '실용성과 친근함'을 바탕으로 디자인, 숙면, 힐링 등 다른 호텔과 차별화되는 호텔의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화, 디자인, F&B,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고 공간의 지속적인 변화도 추구한다.

한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사명 변경 등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슈퍼 찬스 패키지'를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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