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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메트라이프생명, '2019년 소비자보호 시상' 진행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맨 왼쪽)과 관계자들이 지난달 메트라이프생명 전속영업조직 영업전략회의에서 '2019 소비자보호 시상' 전속설계사부문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접점인 영업 조직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2019년 소비자보호 시상'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보호 시상을 통해 고객접점에서의 소비자보호 의식을 고취함으로써 계약과정에서의 민원 발생을 줄이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매년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전속설계사조직, 콜센터, GA대리점과 함께 추가로 메트라이프생명이 100% 출자해 설립한 보험판매 전문법인인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까지 확대해 시상했다.

평가 항목으로는 민원 발생률, 민원 개선율 등의 민원평가 부분 외에 계약 유지율, 우수인증설계사 보유비율, 미스터리쇼핑 결과 등을 평가해 최종 수상자를 선발한다.

이번 시상에서는 전속설계사 부분에 ▲남부4사업단 ▲부산1사업단 ▲엑스포비전지점 ▲부천지점 ▲부전2지점이 선정됐다. GA 부문에는 ▲퍼펙트사업단 ▲프라임에셋 ▲키움에셋플래너 ▲IFA가 우수 소비자보호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올해 새롭게 진행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부문에서는 ▲알파지점이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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