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KB손보, '2019 브랜드 명예의전당' 자동차부문 대상 수상

서방렬 KB손해보험 다이렉트지원부장(오른쪽)과 김태현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이 31일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31일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며 소비재, 서비스, 공공지자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한 해 동안 성과를 나타낸 브랜드를 선정·시상한다.

KB손보 다이렉트는 피겨스타 김연아를 모델로 한 '하하하송-국민을 웃게 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캠페인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에 중점을 둔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한편 KB손보는 다음 달 초 다이렉트 SNS 채널을 통해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하는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