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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재테크

웰컴저축銀, 제 3기 고객 패널 모집



웰컴저축은행은 2019년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제3기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제3기 고객 패널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제공 및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이다.

제3기 웰컴저축은행 고객 패널 자격 요건은 ▲웰컴저축은행 이용 고객 중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사람 ▲컴퓨터를 이용한 문서작성 및 SNS 활용이 가능한 사람 ▲웰컴저축은행 서울 본사(구로) 간담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사람이다.

금융기관 패널 참여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된다. 선발된 패널에게는 월 20만원의 활동비 등 활동 지원금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2월 8일까지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 선발된 패널은 2월 21일 웰컴저축은행 구로본사에서 발대식을 거쳐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웰컴디지털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2기에 걸친 고객 패널 활동으로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체크카드 디자인 개선', '어려운 금융용어를 쉬운 용어로 변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개선 효과를 보였다"며 "이번 3기 고객 패널 활동에서도 다양한 의견을 수용해 저축은행업계의 디지털 선두주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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