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킨도몰, 연말 맞아 겨울 한정판 기프트팩 론칭

킨도몰이 연말 맞이 겨울 한정판 기프트팩을 론칭했다./킨도



킨도몰, 연말 맞아 겨울 한정판 기프트팩 론칭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채널 '킨도몰'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프트팩을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기프트팩은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2~3단계, 4단계, 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별 기프트팩에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기저귀와 물티슈가 종류별로 맞춤 구성되어 있어 추가 선택 없이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별도로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킨도 에코백 1개, 킨도 기저귀 파우치 1개, 킨도 가제 손수건 2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체험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킨도 슬림 기저귀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다시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킨도 슬림 기저귀는 킨도 밴드 기저귀와 비교해 두께가 20% 얇지만 동일한 흡수력을 가지고 있다. 두꺼운 옷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여줄 수 있는 기저귀로 최근 육아맘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기저귀 외에도 천연유래 섬유를 사용한 킨도 물티슈 역시 종류별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킨도 물티슈는 국내 최초로 독일의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5스타' 등급을 획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은 아기 물티슈다.

성중용 킨도 마케팅 이사는 "킨도몰은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 채널로 사용되고 있어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수렴하고 있다"며 "최근 선물용 구성에 대한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기프트팩을 연말 한정으로 출시하게 됐으며, 이번 패키지는 육아맘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 가장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프트팩 판매는 오는 31일까지 킨도몰에서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