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카카오페이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IF어워드에 이어 '2관왕'

카카오페이지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브랜드 디자인 파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카카오



카카오페이지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브랜드 디자인 파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3월 'IF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분야CI·브랜딩에서 본상을 수상한데 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게 됐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 주최의 어워드로 규모와 역사 부분에서 독일 IF협회의 IF 어워드, 미국 산업디자인 협회(IDSA)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디자인의 창의성,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크게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컨셉 세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페이지가 이번에 본상을 수상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은 올해 전세계 45개국에서 총 8600여개의 제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