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혼다코리아, 고객만족 실현 컨테스트 실시…역대 최대 규모

혼다코리아가 실시한 '제12회 CS 컨테스트' 기술 부문 개인전 참가자의 모습/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지난 17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2회 혼다 CS 컨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 만족 실현을 목표로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기술 및 현황을 점검하고 개선책을 모색하는 CS 컨테스트를 지난 2005년부터 진행해 왔다. 특히 이번 대회는 혼다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70여명의 대표 선수 및 임직원 등 총 400 여명의 역대 최다 인원이 참석했다.

이번 CS 컨테스트는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나눠 ▲기술 부문 개인전 ▲기술 부문 단체전 ▲부품 부문 ▲BP(판금, 도장)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과 지난 11회 대회부터 새롭게 추가된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까지 총 6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수상자는 ▲종합우승 Vision 딜러(경기 수원광교점) ▲기술 부문 개인전 우승 KCC대구 딜러(대구 중동점) ▲기술 부문 단체전 우승 Vision 딜러(경기 수원광교점) ▲부품 부문 우승 J-one 딜러(광주 서구점) ▲BP(판금, 도장)부문 우승 KCC 대구 딜러(대구 중동점)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Ahnho 딜러(서울 강남점)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 D3 딜러(부산 광안점)이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기술력은 물론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지난 2005년부터 CS 컨테스트를 진행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이를 위해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