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세븐일레븐, 겨울철 인기 아이스크림 '다쿠아즈샌드·초코밤' 출시

세븐일레븐이 오는 15일 선보이는 다쿠아즈샌드(왼쪽)와 초코밤./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겨울철 인기 아이스크림 '다쿠아즈샌드·초코밤'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월별 아이스크림 매출 지수를 분석한 결과, 여름철에는 바, 펜슬(쭈쭈바), 콘 제품이 인기가 높은 반면, 겨울철에는 모나카(샌드형) 아이스크림 판매가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여름엔 보통 얼음 함유량이 많은 빙과류가 인기지만, 겨울철에는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유지방 함량이 높은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인기가 높기 때문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부터 모나카 아이스크림 매출 지수가 100을 넘기 시작해 11월에는 158.3를 기록하며 연중 가장 높은 매출 지수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동절기 시즌 모나카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15일 출시되는 '다쿠아즈샌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다쿠아즈 특유의 식감을 구현한 상품으로, 안에 헤이즐럿 아이스크림을 넣어 폭신하면서도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헤이즐럿 아이스크림이 다쿠아즈에 적절히 스며들어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밤'은 바삭한 초코쿠키 안에 진한 초콜릿이 듬뿍 담긴 초코 아이스크림을 넣어 완성한 상품으로 달콤한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세븐일레븐의 가나아이스모나카./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겨울철 모나카 아이스크림 인기에 따라 지난해 11월 롯데제과와 협업하여 선보였던 '가나아이스모나카(1,500원)'를 리뉴얼해 재출시했다.

'가나아이스모나카'는 지난해 출시 이후 매달 평균 10만개씩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으로, 초콜릿 아이스크림 사이에 실제 초콜릿을 넣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지난해보다 유지방 함량을 높이고 부드러운 식감을 한층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 MD는 "추운 겨울철에는 상대적으로 유지방 함량이 높고 부드러운 맛인 모나카(샌드형) 아이스크림이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은 계절 트렌드에 따라 차별화된 아이스크림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