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현대백화점면세점, 강남 명소 알리기 나선다

금손남친 포토스팟 아시아선수촌공원/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강남 명소 알리기 나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여행 분야 유명 인플루언서 '경식스필름(Kyung 6Film)'과 손잡고 서울 강남의 관광명소를 알리는 '금손남친 포토스팟'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경식스필름'은 연인과 함께 여행하며 찍은 영상들이 SNS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금손남친(손재주가 좋은 남자친구를 일컫는 말)'이란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사진과 영상을 통해 선정릉, 아시아공원 등 서울 강남의 관광명소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위챗, 웨이보 등 중국 SNS 채널에서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강남의 관광명소는 총 10곳으로, 서울 강남 유일의 왕릉 유적지인 '선정릉'과 넓은 녹지 공간을 갖춘 '아시아공원'을 비롯해 '도산공원', '가로수길' 등이다. 특히,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발굴한 관광명소는 '카카오맵'에도 등록돼 고객이 쉽게 검색해 찾아올 수 있게 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서울 강남이 가진 매력을 관광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 강남의 활기차면서도 여유로운 모습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금손남친 포토스팟' 캠페인과 관련해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금손남친 포토스팟을 찾은 인증샷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계정 태그, 해시태그(#금손남친포토스팟10)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의 고객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