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이랜드 스파오, 이번엔 '해리포터'다"



"이랜드 스파오, 이번엔 '해리포터'다"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해리포터와 손 잡았다.

8일 스파오는 '스파오·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맨투맨, 후드, 코트, 가디건, 스웨터, 목도리, 장갑 등 60여 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해리포터의 대표 모티브인 '9와 3/4승강장', '골든스니치' 등이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삽입된 마법사 맨투맨 시리즈가 있다. 또 도비 맨투맨과 도비 양말은 온라인상에서 '퇴사템'으로 일찌감치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있던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은 스파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라인으로,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온라인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는 울소재를 넣고 중량감을 늘려 기존 굿즈로는 느낄 수 없었던 퀄리티로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상품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해리포터에 대한 이슈들이 조금씩 떠오르는 것을 캐치하고 올해 초부터 해리포터 매니아층 심층 인터뷰 및 상품 기획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며 "사전 상품 기획 설문조사에 3일 만에 7만여 명이 참여했다. 출시 전부터 이슈몰이를 해온 만큼 기존의 인기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이 세웠던 높은 기록들을 모두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오는 9일,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스파오 강남점과 명동점, 홍대점, 서울대라붐점을 대상으로 각각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기숙사로 명명 하고 최대 16만원 상당의 '해리포터 기숙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