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9년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아마존글로벌셀링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9년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이날 간담회에서 다양한 업종의 셀러 지원, 국내 셀러들의 비즈니스 형태 다각화, 교육 프로그램 확대, 셀러들을 위한 한국어 서비스 등 한국기업들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2019년 전략을 발표했다.
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9년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9년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9년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9년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사무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9년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