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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파, 네이버 해피빈과 '따뜻한 세상' 캠페인 확대 전개

네이버 해피빈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페이지.



네파, 네이버 해피빈과 '따뜻한 세상' 캠페인 확대 전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네이버 해피빈(이하 해피빈)을 통해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나선다.

5일 네파는 오는 12월 5일까지 해피빈을 통해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4를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파의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지난 2015년부터 4년째 지속되고 있다. 선행을 행한 미담 주인공들을 '따뜻한 패딩'으로 선정해 감사와 성원을 전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운영된다.

해피빈을 통한 캠페인 전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네파는 캠페인 기간 동안 미담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에서 소개한다. 또 누리꾼들의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기금은 저소득층 재가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의류 지원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피빈의 별도 캠페인 페이지에 게재된 16개의 미담 중 하나를 선택해 공감하면 기부가 이뤄진다.

네파 이선효 대표이사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통해 조명한 주인공들의 훈훈한 이야기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이야기를 접한 사람들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착한 기부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2년 연속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4년동안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켜 온대로 많은 사람들이 작은 선행을 실천하며 조금이라도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 따뜻한 세상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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