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위한 마케팅 세미나 열어

모델들이 LG유플러스의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마케팅 세미나를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을 위해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마케팅 세미나를 오는 24일 서울 용산 사옥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는 외부 강사로 패션분야 빅데이터 전문가인 다음소프트 류상우 이사, '1등 온라인 쇼핑몰' 오완구 저자를 초빙해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 쇼핑몰에서 활용 가능한 빅데이터 활용방안, 마케팅 프로모션 등 온라인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 결제사업 및 기업빅데이터 분야 실무진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쇼핑몰 전용 결제 솔루션과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고객 분석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는 외부 초청 전문가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는 소셜, 빅데이터 방향을 파악하고, LG유플러스의 간편 결제 솔루션 '오픈페이', 구매고객 분석, 단골 고객관리, 고객 이탈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빅데이터 마케팅 리포트 등 온라인 쇼핑몰 사업 최적의 비즈니스 마케팅 솔루션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세미나는 별도의 등록비 없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사전등록 고객 중 별도 선정절차를 거쳐 참가 대상자를 확정해 안내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