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앨리웨이 광교, CNP푸드 '아우어 베이커리', '도산분식' 입점



독특한 브랜딩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CNP 푸드의 '아우어 베이커리'와 '도산분식'가 앨리웨이광교에 입점을 확정했다.

앨리웨이광교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6일 준공을 마치고 내년 4월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아우어베이커리 광교점은 앨리웨이광교의 차별화된 컨셉과 구성, 환경적인 요소 등과 결부시킨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중에 있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머무르며 여유를 찾고 음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아우어베이커리'는 이국적인 매장 분위기에 젊은 취향을 공략한 빵으로 인기를 끄는 브랜드다.

'도산분식'은 90년대 레트로 느낌을 물씬 살린 매장으로 친숙하면서도 개성 있는 분식들로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감각을 선사해 고객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옛 가정집에서 보던 큰 주스 유리병에 담겨 나오는 물부터 음식이 담겨 나오는 초록색 점박이 플라스틱 접시가 정겨움을 선사한다. 떡볶이, 라면과 같은 일반 분식점 메뉴 외에도 '코코넛커리', '돈까스샌드', '홍콩토스트' 등 도산분식만의 독특한 시그니처메뉴들로 분식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CNP푸드 노승훈 대표는 "앨리웨이 광교는 다른 복합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컨셉과 구성, 호수를 마주하고 있는 환경적인 요소 등 앨리웨이를 둘러싼 모든 것이 만족스러워 입점을 결정했다"며"앨리웨이 광교를 통해 선보일 아우어베이커리와 도산분식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네오밸류손지호 대표는 "앨리웨이가 추구하는 가치를 함께 이루어나갈 수 있는 CNP푸드의 아우어베이커리와 도산분식을 앨리웨이광교에서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여 사람과 문화와 지역을 연결하는 공간으로 함께 나아갈 앨리웨이광교를 함께 만들어 나갈 브랜드가 있다면 언제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총 4개 층 규모로 이루어진 앨리웨이광교는 소비자의 일상을 점유하는 라이프 쉐어(Life Share)가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지역의특성에 맞게 큐레이션된 특화 콘텐츠와골목마다 즐거운 경험이 있는 공간들로 구성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