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정책

공영홈쇼핑, 매달 10·20·30일 마다 '빵빵한 공영데이' 행사

신규 가입 회원 대상 '반가운 반값' 이벤트도 열어



공영홈쇼핑은 매달 숫자 '0'이 들어가는 10·20·30일에 경품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빵빵한 공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이 해당날짜를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사명 일부인 '공영'을 숫자(0)로 활용한 것이다.

빵빵한 공영데이 프로모션은 지난 10일을 시작으로 매월 '0'이 들어간 날 열린다.

프로모션 내용은 날마다 다르다. 첫 날이었던 10일의 경우 구매 고객 가운데 16명을 추첨, '골드바' '호텔 숙박권' '로봇 청소기'를 경품으로 증정한 바 있다. 또한 50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제공했다. 20일과 30일에도 풍성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해당일에 공개한다.

공영홈쇼핑은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기업 판로 지원을 위해 신규 회원 유치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달엔 신규 회원에 한해 특정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반가운 반값'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상품은 매달 바뀌며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숫자 '0'이 들어가는 10·20·30일에는 공영홈쇼핑에서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 쇼핑의 재미를 느끼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빵빵한 공영데이'를 기획했다"며 "우리 상품을 애용하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