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추석에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 볼까? 26일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흥행 영화를 준비했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흥행 영화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카카오페이지에서 24일 '택시운전사', 25일 '리틀 포레스트', 26일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기 영화 선물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월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처음 시작했으며 당시 개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늘고 앱 유입자가 40%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후 4월부터 매주 무비 데이를 통해 전국민에게 매주 최신 영화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무비데이 프로모션은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스튜디오들과 손잡는 가교 역할도 했다. 마블스튜디오(인피니티워), 폭스(데드풀2) 등 유수한 스튜디오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 레드카펫 라이브, 스타 단독 인터뷰 등을 진행했고 앞으로의 무한한 협업 가능성을 열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이번 무비 데이는 기존보다 몇 배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에 이어 '닥터 후', '하이큐' 등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하며 VOD 서비스의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 12시간 후 1회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12시간마다 무료'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고 풍부한 영상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