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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스포츠센터 서비스 향상 교육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시설관리공단)



경기도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 스포츠센터에서는 지난 13일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스포츠 강사, 종합안내소, 고객지원실) 대상으로 하반기 감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서비스 트렌드인 감성서비스의 개념과 중요성을 시작으로 고객접점에서 다양한 고객의 필요 욕구를 경청하는 법, 고객심리를 활용한 감성적 접근법 등 감성마케팅의 노하우를 배울수 있는 시간 이었다

강사인 한화생명 정진숙 팀장은 최근 서비스 방향과 트렌드를 중심으로 사례위주의 교육을 진행하여, 일방적인 친절을 강조하던 교육방식에서 벗어난 오감을 활용한 참여형 교육으로 직원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강은희 이사장은"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하여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앞장서 줄 것을"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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