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쌍용차 '사운드오브뮤직 캠프' 통해 고객 소통 이어가

쌍용차 '사운드오브뮤직 캠프' 참가자들이 아침을 맞고 있는 충북 제천의 캠핑사이트.



쌍용자동차가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캠프'를 개최하고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17일 쌍용차에 따르면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2018 사운드오브뮤직캠프'는 지난 8~9일과 15~16일 각각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제천시 소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됐다. '그린'과 '레드' 콘셉트로 진행된 두 차례 행사에 쌍용차 보유고객 각 55팀, 총 110팀(4인 기준 440여 명)이 참가해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차별화된 콘셉트에 맞게 1차 '그린'은 ▲재즈퍼레이드 ▲키즈풀 ▲송어잡기 배틀 ▲미나토 그린바 ▲밤별 어린이시네마를 비롯해 모든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중심으로, 2차 행사인 '레드'는 ▲미나토 카페&디저트바 ▲장작패기 ▲보드게임/코르크사격 ▲청춘라운지 디제잉쇼 등 커플이나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렉스턴 스포츠 오너인 공세헌씨(31세, 경기 하남)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한다는 점이 무척 좋았다"며 "내 차가 이어 주는 소중한 인연과 행복한 기억을 앞으로도 더 많이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