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스카이라이프 "VOD 콘텐츠 라인업 구축으로 매출 3배 증가"

KT스카이라이프 추석맞이 VOD 쿠폰 증정 행사 포스터./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올해 7월 주문형비디오(VOD) 이용자수와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6배, 3배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류신호 KT스카이라이프 융합사업실장은 "KT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개방성과 IP 기반 서비스 진화를 통해 VOD 이용자의 저변을 확대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VOD 이용환경 개선과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다양한 특별관을 구성하는 등 고객 지향 전략을 강화해 VOD 서비스의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4월 지상파 VOD 콘텐츠를 수급하고 해외 6대 메이저 배급사의 영화 등 킬러 콘텐츠를 확보해 약 5만편의 VOD 콘텐츠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5월에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초고화질(UHD) 방송 상품 'Sky A'를 론칭하기도 한 바 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VOD 특별관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특별관을 통해 ▲미션임파서블(폴아웃) ▲공작 ▲신과함께2(인과연) ▲인랑 등 최신 인기 영화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에서 10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시리즈 몰아보기' 특별관에서는 ▲분노의 질주 ▲쥬라기공원 ▲캐리비안의해적 ▲스파이더맨 등 인기 해외 영화를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