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하이트진로,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 오픈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대표 밀맥주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을 오픈했다./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 오픈

하이트진로가 수입하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블랑(이하 1664블랑)'이 서울 강남구에 브랜드 전용공간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그 동안 1664블랑을 사랑해준 국내 맥주 애호가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을 마련했다.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은 '프랑스 향을 맛보세요(Taste the french way of life)'라는 주제로, 프랑스 파리의 비스트로(Bistro) 분위기로 꾸며 아름다운 파리의 밤을 재현했다.

또한 1664블랑 생맥주를 비롯해 밀맥주와 어울리는 메뉴들을 다채롭게 준비하고,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을 배경으로 포토존을 꾸며 다양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은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바이트(BITE) 펍에 위치했으며 10월 6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 운영된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크로넨버그사에 따르면, 2017년 1664블랑의 한국 판매량이 세계 1위에 오르며 본고장 프랑스를 제쳤다"며 "앞으로도 1664블랑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