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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슈퍼세이브 이용자 10만 돌파

티몬 슈퍼세이브



티몬, 슈퍼세이브 이용자 10만 돌파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한 유료멤버쉽 서비스 '슈퍼세이브'가 출시 5개월여만에 10만 누적이용자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티몬 슈퍼세이브는 기간에 따라 일정 가입비를 내면, 그 이상의 리워드 적립금과 구매금액의 2%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회원만 구입 가능한 특가 상품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회원제도이다.

기간별 가입비는 1달(30일) 5000원, 3달(90일) 1만2000원, 6달(180일) 2만4000원으로, 고객이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6개월 가입비를 내면 10일 간격으로 주어지는 적립금(2000원)과 페이백(결제금액의 2%)를 합해 6개월간 최대 15만6000원을 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고객들의 평균 혜택 금액은 6만원 가량으로 가입비의 2.5배에 달한다.

이 같은 파격적인 고객 혜택에 슈퍼세이브는 150일만에 누적 가입자 10만명을 넘어섰다. 이용자들의 비중을 살펴보면 6개월 장기 가입고객이 73%로 가장 많았고, 3개월 18%, 1개월 9% 순으로 나타났다. 또 1달~3달이용자들이 기간 만료 후 슈퍼세이브를 다시 찾는 비중은 58%로 한번 이용하면 절반 이상이 슈퍼세이브의 강점을 인지하고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슈퍼세이브 이용고객들은 일반 고객들보다 월평균 3배 더 구매 횟수가 많았고, 1달 소비금액 도 4배 이상 더 많은 것으로 확인되며 슈퍼세이브 이용고객의 확대는 충성 고객 확보 측면에 있어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은 고객들이 슈퍼세이브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슈퍼세이브 가입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딜'에 50%이상 할인율의 파격적인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김준수 티몬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슈퍼세이브는 가입금액 대비 최대 6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할인쿠폰 등과도 중복해서 적용 받을 수 있어 고객이 받는 실제 혜택은 더 크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슈퍼세이브를 통해 더욱 많은 득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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