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보건소, 자동응답서비스로 민원인 빠르게 해결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광주 동구보건소, 자동응답서비스로 민원인 빠르게 해결

최종수정 : 2018-09-09 14:36:30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지난 3일부터 동구보건소 민원인 전화 편의를 위해 ARS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ARS시스템은 민원인이 보건소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안내멘트에 따라 해당번호를 누르면 업무담당자와 바로 통화가 가능하다.

이번 ARS시스템 도입으로 전화문의가 많은 분야의 업무 순으로 안내를 도와 민원인들의 전화응답 대기시간을 줄이고, 민원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이른바 '전화돌림현상'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동구 관계자는 "ARS시스템은 주민과 담당자를 보다 빠르게 연결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로, 민원인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주민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