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웅진식품, 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웅진식품 에코 절취선 제품/웅진식품



웅진식품, 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웅진식품이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절취선을 넣은 차음료 라벨을 알리고, 올바른 재활용 문화 확산을 위한 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적용 품목은 웅진식품의 차음료 4종인 '하늘보리' '광명찾은 결명자', '맑게 우려낸 누룽지', '잘빠진 옥수수수염'으로, 라벨에 점선 형태로 그려진 절취선을 통해 용기와 라벨을 쉽게 분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에서는 올바른 재활용 문화 확산을 위한 페트병 분리배출 선도 캠페인이 9월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은 올바른 배출 방법을 담은 게시글을 스크랩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웅진식품 블로그에 접속해 배출 전 세척, 라벨 분리 등의 단계가 담긴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댓글로 주소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하늘보리 500㎖ 20페트 한 상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