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백화점, 폭염 끝나자마자 F/W 시즌 돌입

올 가을 유행 색상(트렌드 컬러)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출입구 디스플레이존에 연출한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폭염 끝나자마자 F/W 시즌 돌입

'남녀 트렌치코트' 가을 신상품 할인 판매 진행

롯데백화점이 전 점에서 본격적인 가을 마케팅에 돌입해 F/W(가을·겨울) 시즌 맞이에 나섰다. 길었던 폭염이 한풀 꺾이며 간절기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 것으로 예측하면서 트렌치코트를 비롯한 신상품 입고와 프로모션으로 가을 상품 수요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먼저, 이번 가을 시즌 테마를 'Autumn Vibes, 우리가 사랑한 가을'이라는 주제로 F/W 대표 트렌드 컬러 선정 및 매장의 내부와 외부를 가을 분위기에 맞게 조성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 의류 브랜드인 '지고트', '주크' '듀엘', '라인' 등은 전년 가을 대비 트렌치코트 물량을 약 20% 늘렸다. 올 가을 트렌치코트가 인기를 끌 거라는 예상에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본점, 잠실, 부산본점 등에서는 '트렌치코트 페스티벌'을 진행해 '지고트', '티렌' 등 인기 브랜드의 트렌치코트를 최대 50%에 선보인다.

더불어, 가을을 준비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트렌치코트 페어'도 동기간 진행한다. '지이크(SIEG)' 코트와 '앤드지'의 트렌치코트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본격 가을 시즌을 맞아 점별 한정수량으로 다양한 신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7~9일, 3일간 여성 의류 60여개 브랜드의 '스페셜 데이'를 진행해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품 증정 및 옷 연출 방법을 제안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기간 동안 의류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가을 신상품 제안전, 엘롯데 기획전 및 60여개 여성/남성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금액 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부문장은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등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본격적인 가을 마케팅을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며, "가을 패션 준비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행사는 물론 이번 가을 인기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