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디야커피, 1000만잔 팔린 '토피넛라떼' 스틱커피로 출시

비니스트 토피넛라떼/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1000만잔 팔린 '토피넛라떼' 스틱커피로 출시

이디야커피가 스틱커피 '비니스트(Beanist)' 신제품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토피넛라떼'는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1000만잔 이상 판매된 간판 메뉴로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뉴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토피넛라떼를 스틱커피 제품인 '비니스트'군에 추가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국내 스틱커피로는 처음 '토피넛(Toffee Nut)'을 소재로 한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는 버터향이 풍부한 영국식 카라멜 과자 '토피(Toffee)'와 코코아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달콤한 맛과 '아몬드(Nut)' 분말의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거기에 크림을 추가해 부드러움을 더했다. 우유 없이 따듯한 물만으로도 만들 수 있는 스틱커피 라떼 제품으로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던 토피넛라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가맹점 베스트메뉴 스틱커피 시리즈 출시를 비롯하여 과자류 출시와 배달서비스 등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공격적인 영업을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