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밥 4종 출시…"냉동밥 라인업 강화"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CJ제일제당, 비비고 밥 4종 출시…"냉동밥 라인업 강화"

최종수정 : 2018-09-04 10:31:23
냉동밥 신제품 4종 CJ제일제당
▲ 냉동밥 신제품 4종/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밥 4종 출시…"냉동밥 라인업 강화"

CJ제일제당이 냉동밥 라인업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밥'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거나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제대로 된 한끼를 만들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비비고 강된장보리비빔밥', '비비고 닭갈비볶음밥', '비비고 소고기볶음밥', '비비고 햄야채볶음밥'이다.

'비비고 강된장보리비빔밥'은 강원도식 감자보리밥과 비벼 먹을 수 있는 차돌강된장이 함께 들어있어 구수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비비고 닭갈비볶음밥'은 춘천식 닭갈비와 고슬고슬한 밥을 180도 이상 뜨거운 철판에서 볶아냈다. '비비고 소고기볶음밥'과 '비비고 햄야채볶음밥'은 달걀과 김가루 등 기호에 맞게 재료를 넣어 오므라이스나 주먹밥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고온에서 빠르게 볶아내어 고슬고슬한 밥알 식감과 그윽한 불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2015년부터 차별화된 맛품질의 '비비고 밥'을 앞세워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 냉동밥 시장은 올해 상반기 약 400억원을 기록했다. '비비고 밥' 출시연도인 2015년 동기대비 3배 정도 커진 규모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상반기 37%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1위를 지켰다. 냉동밥 시장이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은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1위를 굳건히 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밥'의 인기 비결로 전문점 수준의 맛품질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꼽고 있다. 차별화된 R&D를 통해 은은한 불맛과 고슬고슬한 밥맛을 살리는 방식으로 맛품질을 높였으며, 김치볶음밥, 새우볶음밥 등 대중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 외에 나물 등을 활용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서나현 CJ제일제당 냉동마케팅담당 브랜드매니저는 "'비비고 밥'은 별도의 재료손질 없이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외식 전문점 맛품질 수준의 볶음밥과 비빔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의 차별화된 R&D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현재 신제품 4종과 '불고기비빔밥', '새우볶음밥', '깍두기볶음밥', '낙지비빔밥', '닭가슴살볶음밥', '곤드레나물밥', '취나물밥', '시래기나물밥' 등 총 12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배너
daum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