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비상교육 유아영어 프로그램 '윙스' 베트남 수출 계약

비상교육 유아영어 프로그램 '윙스' 베트남 수출 계약

동남아 교육시장 개척 본격화…"교육 한류 계기될 것"

비상교육 스마트러닝 제품인 윙스(Wings)를 활용해 선생님과 유아들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비상교육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은 베트남 영어 교육 기업 'E-English'와 유아영어 프로그램 '윙스(Wings)'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E-English는 내년 3월 호치민, 하노이 등 주요 도시에서 시작해 베트남 전역으로 윙스를 활용한 유아 영어 교육 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이번 수출 계약은 계약금 30만달러와 학생당 로열티를 별도로 받는 조건으로, 특히 로열티는 최소 판매 목표를 약속하는 미니멈 개런티 방식이어서 상당한 추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베트남 E-English 대표이사 래 아인 토(LE ANH THO) 씨는 "비상교육의 선진적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윙스를 통해 베트남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우길 바라며, 앞으로 비상교육과 더 많은 협력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상교육이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 2016년 한국 시장에서 런칭한 윙스는 교사가 활용하는 터치스크린과 학생이 사용하는 패드가 상호작용해 교육 효과와 몰입도를 높이는 스마트러닝 제품이다. 국내에서 400여 교육기관이 사용하고 있고, 지난 2017년 중국 신동방과 계약을 맺고 수출해 중국의 여러 프리미엄급 어학원에서 이용중이다.

현준우 비상교육 디지털교육사업부문 대표는 "현재 필리핀, 인도네시아, 일본 등 여러 국가의 교육 기업들과 수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며 "윙스를 비롯해 잉글리시아이와 챌린지 등 비상교육의 스마트러닝 제품이 교육 한류를 이끄는 대표 상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상교육의 올해 스마트러닝 콘텐츠 수출 계약금은 총 23억 원에 달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