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브랜드가치평가 7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 달성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신한카드, 브랜드가치평가 7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 달성

최종수정 : 2018-09-03 15:41:22
신한카드시그니처
▲ 신한카드시그니처

신한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8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고,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신용카드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지난 7년간 최고 수준의 빅데이터와 디지털 경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지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등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초연결 경영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3일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