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추석 선물세트 '엄지 척'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갤러리아百, 추석 선물세트 '엄지 척'

최종수정 : 2018-08-30 17:10:18
갤러리아 2018 추석 선물세트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 2018 추석 선물세트/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추석 선물세트 '엄지 척'

갤러리아백화점은 9월 3일로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종료, 9월 4일부터 22일까지 19일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명품관 9월7~22일, 16일간)를 시작한다. 각 지점 식품관 특설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에서는 전년대비 2백여 개가 늘어난 1600여 개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신규 추석 선물세트로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포미(For Me)족을 위한 셀프 기프팅 세트부터 국가정상 만찬주 세트, 펫팸족(Pet과 Family를 합친 신조어)을 위한 반려동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소비자 구매 트렌드의 변화를 반영, 10만원 이하 농수축산 선물세트와 1~2인 가구를 위한 실속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도 만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사회적 이슈 및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여 추석 선물세트 상품 개발 방향을 설정했다"라며 "기존의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강화함은 물론, '셀프 기프팅 세트', '반려동물 선물세트' 등 이색 아이템으로 받는 분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셀프 기프팅 세트

갤러리아백화점은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RUARK)의 스테디셀러 상품 '루악 R4 스피커'를 선물세트로 내놨다. 루악 R4 스피커는 수제 가구의 외관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디자인과 30년 전통의 하이파이(hi-fi, 24비트 이상의 고해상도 음원) 전문 스피커 제작의 노하우를 함께 담아 제작됐다.

디자인의 완성도 덕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기능하여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하며,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심미적, 기능적 만족도가 모두 높다.

일본 전기자전거 전문 브랜드 치노바의 인기 모델 '치노바 아이온 전기자전거'도 있다. 전기자전거 동급 최경량의 무게(14kg)와 최고 속도 25km의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반복되는 출퇴근으로 지친 '나를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국가정상 만찬주 세트

갤러리아백화점은 남북정상회담 만찬 건배주로 알려진 문배주를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대부분의 전통주가 쌀을 원료로 하는 것과 달리 문배주는 조와 수수로 만들었다. 야생 배의 일종인 문배의 향이 난다고 하여 문배주로 이름이 붙여졌다.

또 수정방, 오량액과 함께 중국 3대 명주로 꼽히는 마오타이주도 만날 수 있다. 향이 은은하며 고소한 끝 맛이 오래 지속되는 특성이 있다. 중국에서는 과음해도 숙취가 없고 적당히 마시면 건강에 좋다고 여겨진다.

◆반려동물 선물세트

반려동물이 외출 할 때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한 선물세트 '반려동물 에티켓 세트'는 4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 FLEXI의 기술력이 담긴 산책 줄, 이탈리아산 최고급 천연 가죽을 재료로 만든 배변봉투가방, 일반 물티슈 대비 1.5배 이상 두꺼운 이탈리아 산 반려동물 전용 물티슈 등으로 구성했다.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위한 선물세트는 헤리바커 치실 장남감과 반려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지니팩 영양제 등으로 구성했다.

바디워시, 미스트, 구강클리너 등 가정에서 필요한 반려동물 바디케어 용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있다.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갤러리아백화점은 강진맥우작목반과 독점계약을 맺어 전 지점 5개에서(▲명품관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 명품 한우를 선보이고 있다.

강진맥우는 송아지를 입식하여 비육 단계 이전부터 양질의 사료(건초, 볏짚 등)를 먹여 소화기관을 튼튼히 발달시킨다. 1년에 약 500~600 마리가 사육, 생산되어 갤러리아 백화점에만 독점 공급된다.

본격적인 비육단계에서는 동물사료나 항생제, 비육 촉진제를 일체사용 하지 않는 비육전용 배합사료와 클래식 음악 등을 이용해 최상의 비육 환경 속에 근육을 발달시킨다.

출하 6달 전부터 일주일에 두 번 발효숙성 알코올 사료를 먹이는 독특한 사양 관리로 최상등급육 1++보다 더 뛰어난 육향으로 한우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강진맥우는 정기적으로 '한우 안정성 검사'를 실시해 성분검사 및 항생제 잔류물질 검사, 한우 DNA 검사를 실시하여 안전성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위생적인 상품생산을 위해 HACCP 인증(식품안전 관리인증기준)을 받은 도축장과 가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작업한 대한민국 최고급 한우다.

이번 강진맥우 추석 선물세트는 특유의 쫄깃한 식감 덕분에 구이나 샤브샤브 등 한식 조리법을 이용해 만드는 음식은 물론, 스테이크나 이탈리안식 카르파치오 등 양식 조리법으로 요리해 즐겨도 육질 본연이 지닌 감칠맛을 느끼기 좋은 최상의 선물이 될 것이다.

이밖에 소비자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합리적 가격의 과일 혼합세트, 1~2인 가구를 위한 실속 선물세트,육포·견과·주류 콜라보 세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배너
daum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