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삼양식품, 스낵 신제품 '프렌즈밥' 출시

프렌즈밥/삼양식품



삼양식품, 스낵 신제품 '프렌즈밥' 출시

삼양식품은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한 스낵 신제품 '프렌즈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렌즈밥'은 초코 카라멜 맛 콘스낵 제품이다. 커피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해 간편한 간식이나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

패키지에는 카카오프렌즈 최고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적용했으며, 제품 안에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50종의 미니 배너를 랜덤으로 1개씩 넣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2000원으로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주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삼양맛샵은 회원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프렌즈밥과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세트 상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프렌즈밥은 달콤한 스낵을 좋아하는 트렌디한 1020세대를 겨냥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맛, 디자인, 미니 배너 등 1020세대가 선호하는 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