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던킨도너츠, '스폰지밥 캠페인' 실시

던킨도너츠가 스폰지밥과 바스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비알코리아



던킨도너츠, '스폰지밥 캠페인' 실시

던킨도너츠가 만화 '네모네모 스폰지밥'과 '이달의 도넛'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던킨도너츠의 8월 이달의 도넛은 '청포도 아일랜드',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등 4종이다.

먼저 '청포도 아일랜드'는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과일 타르트 도넛이다.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는 파인애플 필링이 들어가 있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는 파인애플 글레이즈드 입힌 도넛을 하나씩 떼어가며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얼음을 갈아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아이스 크러쉬' 등도 함께 출시됐다.

현재 던킨도너츠는 매장에서 8000원 이상 제품 구매시 '스폰지밥 바스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스폰지밥 바스세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판촉물은 핸드타월, 페이스타월, 샤워스폰지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스폰지밥 틴케이스', '스폰지밥 쇼퍼백' 등의 다양한 판촉물을 함께 선보였다. 유쾌한 스폰지밥의 미소와 발랄한 노란색의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했고, 높은 인기와 함께 현재 일부 매장은 조기 품절된 상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스폰지밥과 만나 더욱 특별해진 8월 이달의 맛이 판매를 시작한 지난 1일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던킨도너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도넛 신메뉴와 스폰지밥으로 더욱 특별해진 다양한 판촉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