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NS에서 핫한 도요 복숭아 맛 보세요!"

신세계는 본점 등 주요 점포 식품관에서 3대를 이어온 60년 전통의 노하우로 재배해 품질은 물론 트렌디한 포장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복숭아 브랜드 '도요 복숭아'를 선보인다.유기농 천연 퇴비를 사용하는 건강한 땅에서 독보적인 자연 개심형 재배법으로 생산해 맛은 물론 GAP 우수 농산물 인증과 친환경 저탄소 인증으로 안정성과 환경까지 생각한 농산물이다.도요 복숭아는 껍질부터 과일 속까지 풍부한 당도와 넘치는 과즙, 그리고 진한 복숭아 향으로 유명하다.



신세계는 본점 등 주요 점포 식품관에서 3대를 이어온 60년 전통의 노하우로 재배해 품질은 물론 트렌디한 포장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복숭아 브랜드 '도요 복숭아'를 선보인다.유기농 천연 퇴비를 사용하는 건강한 땅에서 독보적인 자연 개심형 재배법으로 생산해 맛은 물론 GAP 우수 농산물 인증과 친환경 저탄소 인증으로 안정성과 환경까지 생각한 농산물이다.도요 복숭아는 껍질부터 과일 속까지 풍부한 당도와 넘치는 과즙, 그리고 진한 복숭아 향으로 유명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