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물 만난 마케팅'…올리브영, 우천 캠페인 실시

올리브영이 내달 13일까지 우천 캠페인을 진행한다./올리브영 제공



'물 만난 마케팅'…올리브영, 우천 캠페인 실시

폭염이 한풀 꺾인 가운데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비오는 날을 겨냥해 대대적인 '우천 캠페인'에 나섰다.

21일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내달 13일까지 '비오는 날도 역시, 올리브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방수 스프레이, 제습제, 우산 등 필수품을 비롯해 비오는 날에도 지워지지 않고 지속되는 메이블린 립틴트, 에이프릴 스킨 워터프루프 쿠션과 헤어스타일을 볼륨감 있게 지속시켜주는 헤어볼륨집게 등 총 57종의 상품을 '우천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상품별로 최대 40%까지 할인되며, 고객이 캠페인 기간 동안 이 추천 아이템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레인 클리어백'도 함께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지난 달 1일부터 관련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양산/우산/우의', '방향/탈취/제습', '헤어가전', '헬스/운동용품', '일반건강식품' 등 12개 카테고리에 걸쳐 총 200개 상품을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비오는 날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 중이다.

올리브영은 우천 캠페인의 일환으로 웹드라마도 선보인다. 신인배우 송다은을 주연으로 한 웹드라마는 회당 1분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21일 첫회 공개를 시작으로 총 4회분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비오는 날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연출, 비오는 날에도 고객들이 올리브영 매장을 찾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비오는 날 고객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올리브영이 제공할 수 있는 해결책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비오는 날에도 평소처럼 자연스럽게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 반드시 필요한 상품 위주로 고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을 체감할 수 있도록 혜택을 집중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