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아우디 코리아, '플레이 아우디' 어플리케이션 출시

아우디코리아가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를 출시한다/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가 애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플레이 아우디'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아우디 모델', 아우디 퀴즈', '아우디 톡'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아우디 모델' 메뉴에서는 각 모델의 특징,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번에 신청할 수 있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아우디 퀴즈'와 고객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아우디 톡' 등의 엔터테인먼트의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아우디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참여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아우디 퀴즈'나 '아우디 톡'에 참여하거나 차량정보 공유, 시승신청을 통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플레이 아우디'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획득이 가능하다.

'플레이 아우디'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의 고유번호 식별을 통해 포인트 및 시승신청 등의 앱 활동 내역과 차량정보, 당첨자 안내 등을 개인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플레이 아우디' 애플리케이션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실행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아우디 A4 1개월 시승권 및 아이패드 프로,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플레이 아우디 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