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오픈 1개월' 동춘175, 3040 여심 사로잡았다!

동춘175 전경.



'오픈 1개월' 동춘175, 3040 여심 사로잡았다!

세정그룹이 지난달 초 용인 동백지구에 오픈한 '동춘175'가 주 고객층인 3040세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14일 동춘175 측은 "폭염으로 인해 쇼핑몰에서 피서를 즐기는 '몰캉스' 족의 영향과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온라인 상 입소문이 나면서 평일 기준으로 일 평균 약 5000명, 주말에는 약 2배인 1만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춘175는 용인에 거주하는 일명 '3040 육아맘'들에게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실제 동춘175 공식 홈페이지를 찾은 고객 중 약 50%가 30-40대 여성으로 나타났으며, 용인시에 거주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인기 브랜드와 매출 호조 상품 군을 통해서도 3040 여성들의 소비 패턴을 엿볼 수 있다.

지역사회와 소상공인, 신진작가의 브랜드를 선보이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상생형 라이프스타일 숍 '동춘상회', 넓은 테이블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소규모 모임 장소로 좋은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 입장 시 놀이 및 안전을 위한 교사가 배치돼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세정 브랜드 외에도 여성 의류, 패션 잡화 등 주목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셀렉트 숍 '웰메이드2.0' 등이 인기다.

동춘상회의 상품 카테고리 별로 살펴보면 식품 군(▲교아당, ▲복순도가, ▲용인 백옥미, ▲메종드율 등), 생활용품 군(▲살림백서, ▲르플랑 등), 아동용품 군(▲베리아일랜드, ▲장차, ▲제로퍼제로 등) 순으로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한편, 동춘175는 오는 8월 말부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나아바 룸(NAAVA ROOM)'에서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아트마켓과 그림투자 세미나, 키즈 필라테스 강좌 등 다채로운 문화 클래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춘175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