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에 '스푼즈' 브랜드관 개관

홍보모델들이 엔씨소프트의 '스푼즈' 브랜드관 개관 소식을 알리고 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푼즈(Spoonz)는 엔씨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로, 엔씨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5종(비티(BT)·신디·디아볼·핑·슬라임)의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엔씨는 지난 6월 롯데컬처웍스와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 브랜드 제휴의 일환으로 건대 스타시티 2층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2개의 스푼즈관을 개관했다. 스푼즈관은 스푼즈 캐릭터를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상영관 입구부터 극장 좌석까지 스푼즈 캐릭터로 꾸몄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 전시 부스도 오픈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스푼즈 팝업스토어의 상품 일부를 사전 공개했다. 전국 롯데시네마 매점을 이용하는 관람객은 스푼즈 캐릭터가 인쇄된 팝콘컵과 음료컵을 만날 수 있다.

엔씨는 스푼즈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스푼즈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 예매권' 및 '매점 스위트콤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재준 엔씨소프트 R&I 겸 AI 센터장은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 등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