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쉐보레, 고객 가족과 여름 추억 만들기…'스타나이트데이' 개최

쉐보레 '스타나이트데이' 행사 사진/쉐보레



쉐보레가 지난 11일 경기도 양평군 중미산에서 홍보대사 활동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나이트데이(Star Night Day)' 행사를 개최하고 중미산 일대에서 제품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200명의 쉐보레 앰버서더는 7월부터 두 달간 이쿼녹스와 볼트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 행사에 참여하며 고객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이다.

한편 지난달 본격 시작된 쉐보레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의 서킷 주행과 짐카나 경기를 통해 이쿼녹스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체험한 '이쿼녹스 트랙데이', 전문 사진작가의 촬영 강좌로 진행된 '포토데이'를 개최했으며 오는 18일에는 서핑 전용 프라이빗 비치에서 전문 서퍼에게 강습 받을 수 있는 '서핑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 최용석 씨는 "중미산 와인딩 코스 시승을 통해 설명으로만 듣던 쉐보레 이쿼녹스의 차체 경량화 장점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도심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별자리를 관측하는 기회도 각별해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