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현대홈쇼핑, 추석 겨냥 주방 프로그램 '키친스토리' 론칭

현대홈쇼핑_키친스토리



현대홈쇼핑, 추석 겨냥 주방 프로그램 '키친스토리' 론칭

12일부터 6주간 매주 일요일 오전 방송 … '가성비' 강화

현대홈쇼핑은 12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6주 동안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45분부터 10시까지 주방 고정 프로그램 '키친스토리'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마다 추석 명절에 앞서 주방용품 매출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이를 겨냥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기획한 것이다.

실제로 최근 3년간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매출을 월별로 분석해본 결과, 8월·9월 매출이 설날(1월)을 제외하고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명절과 이사 등의 수요가 겹쳐 주방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에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매출 1위 브랜드인 '세신퀸센스'의 스텐용기세트를 방송한다. 이 날 방송에는 기존 스텐용기 12종(2000ml·1,750ml·650ml·400ml·320ml 용기 각 2종)세트에 7종(1000ml 3종·2900ml 2종· 3700ml 2종)을 추가해 총 19종을 17만9000원에 선보인다. 현대H몰 앱으로 주문 결제한 고객에게는 3만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19일에는 올 상반기 용기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한 '더스텐 메탈그라운드 스텐용기' 세트를 방송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시즌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매 방송마다 주문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초고속 블렌더 '바이타믹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방송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미 방송에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편성하고, 기존 방송보다 혜택을 강화한 '가성비' 특화 방송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간대별로 구매 고객들의 특성과 상품군을 분석해 이를 겨냥한 맞춤형 '팝업'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