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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제주항공, 회원 3만9000명 '실버플러스' 회원으로 승급

제주항공이 고객 우대 프로그램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에 실버플러스 등급이 추가됐다고 9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을 세분화 하면서 '실버플러스' 등급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 회원등급은 실버플러스가 추가되며 기존의 실버, 골드, VIP 등 3단계로 구성된 회원등급 체계에서 8월10일부터 실버, 실버플러스, 골드, VIP 등 4등급으로 회원체계가 세분화된다. 이에 실버플러스 회원은 우선탑승, 리프레시포인트 추가적립(항공운임의 5.5% 적립) 등의 승급에 따른 혜택을 받게 됐다.

현재 제주항공은 370만여명이 회원에 가입되어 있으며 기존 실버 회원 가운데 실버플러스로 승급되는 회원은 약 3만9000여명에 달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회원등급별 차별화된 주요 혜택으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 좌석 지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는 의미의 'NEW STANDARD'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기존 항공서비스와는 다른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대대적인 IT 투자를 통한 고객 접근성 및 사용성 개선,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 새로운 시도를 더 많이 해서 이용자의 항공여행 경험수준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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