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삼성카드, 서울시-굿위드어스와 핸드허그 캠페인 진행

삼성카드가 굿위드어스와 함께 '사랑의 핸드허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핸드허그 캠페인은 서로 한 손을 마주 잡고 남은 한 손으로 각자 손가락 하트를 만드는 방식으로 서로에게 공감과 관심을 표현하는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오는 9월 30일까지 삼성카드의 세대공감 글쓰기 커뮤니티 서비스인 '인생락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 '인생락서'의 '열린 공감-사랑의핸드허그' 게시판에 핸드허그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등록하면 1000원이 기부되며 해당 게시물을 개인의 SNS에 공유하면 1000원이 추가로 기부된다.

또한 다른 게시물에 댓글을 등록하면 댓글당 100원이 기부되며 인당 월 10회까지 댓글을 등록하여 기부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인생락서'를 통해 폭염 속에서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조손 가정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도움을 주는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업무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사회적 공유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